고견소개 > (주)고견건축사사무소

본문 바로가기
고견소개
인사말

고견건축사사무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몸이 많이 아프고 불편하여 큰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을 때 내몸은 하나뿐이고 소중하여 특별히 신경쓰고 꼼꼼하게 제대로 진찰 받기를 원하지만 전문의는
나의 마음과 상관없이 그저 많은 환자중의 하나로 볼 때, 궁금한 것이 있어 더 묻고 싶지만 그냥 건성으로 대답 해 줄 때 많이 아쉽고 섭섭한 느낌일것입니다.

집을 짓는것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집짓는 것 은 한가족의 아름다운 생활과 즐거움을 담는 공간이며 평생 한번 짓기 어려운 꿈의 공간을 실현하는 중대한 일입니다.

정보가 넘치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내가 막상 현실에서 내집을 지을 때 부딪치는 막막함은 있을 것입니다. 처음짓는 우리집을 좀더 정성껏 신경쓰고 꼼꼼하게 관리해주면서
내가 궁금한 것이 있을 때 내말을 귀담아 들어 줄 수 있는 말이 통하는 시공자를 원하실것입니다.

고견건축사사무소가 그런 소중한 만남과 꿈을 이룰수 있게 기업의 이윤보다 건축물이 세워지는 과정을 즐기겠습니다. 그리고 건축사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는 작업으로 사람이 아름다운 관계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견의 특징

가장 큰 특징은 설계와 시공을 단일 주체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에
사업에 대한 책임이 일원화 되어 ONE-STOP SERVICE를 제공할수 있다.

그 옛날 실력있는 도목수가 자신의 기술과 경험으로 궁궐이나 전통주택을 설계와 시공을 직접 수행하던 사실을 볼 때 생소한 방식이 아닌 오랜된 방법이다.

건축설계와 시공을 이 건축분야에서 많은 지식과 경험이 많은 건축사가 직접 진행한다면 설계의도를 가장 정확하게 알기에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건축의 품질향상과 공기를 단축 시킬수 있다.

건축행정을 건축사가 잘알기 때문에 설계와 시공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대관업무를 처리하여 설계와 시공을 조정할 필요가 없어 준공처리등 대관 업무가 빨라진다.

건축사가 직접 상담,설계,시공을 진행하기 때문에 건축주에게 최고의 품질로 건축서비스를 제공할수있으며 공기단축과 품질향상으로 완공이후에도
종합적인 코디네이션을 건축주에게 제공할수 있다.

CI
찾아오시는 길

주소 : 대구 달서구 구마로 135 (본리동 306-9번지)
전화 : 053)526-3456